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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 시리얼넘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보증기간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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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8월 이후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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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 8월 이전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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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월은 숫자 1~9

10월-A 11월-B 12월-C로 표기됩니다.

 

그래픽카드 뒷면을 보시면 위 사진처럼 시리얼넘버(영문+숫자조합10자리)가 있습니다.

구매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 제품 시리얼넘버 기준 보증기간 3년 적용되며
A/S로 교체 받으셨던 제품은 최초 입고된 제품의 보증기간을 따라가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교체품에 남은 보증기간 표기해드립니다.) 

2.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S 접수방법은 택배 또는 직접 방문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택배 이용>

1. A/S 접수 페이지에서 증상을 기재하여 접수해 주세요.
2. 제품이 택배 운송과정에서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캡 등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포장을 해주세요.

​​3. 택배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으로 인해 연락처 확인이 불가할 수 있으니 내부에 성함, 연락처를 적은 쪽지를 꼭 동봉해 주세요.
4. 택배 비용은 고객님 1번, 당사 1번 이렇게 1:1 부담이 되며,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여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9층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선불로 보내주시면 A/S 완료 후, 선불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초기 불량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4일 내로 택배 발송 시 귀사에서 택배 비용 모두 부담합니다. 구매영수증 동봉하여 착불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 겉박스는 손상 또는 분실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초기 불량건 외에는 보내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직접 방문>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 순으로 A/S 처리가 들어가며, 점검 완료되면 엔지니어 분이 처리 내용에 대해 안내를 드립니다.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
월~금요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전 12시 ~ 오후 1시
센터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9층
※ 빌딩 내 무료주차 30분 지원해 드립니다.
※ 점검 요청 수량이 많으면 내방 당일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며, 이 부분은 택배 발송 또는 사전에 고객센터(02-701-0520)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매 월 마지막 수요일은 고객센터 정비를 위한 휴무일로, 고객지원 업무가 중단됩니다. 

3.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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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하시는 Windows 버전이 구버전인 경우 설치가 불가합니다. (버전 1803 이상 설치 가능)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어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중인 Windows 10 버전 확인 방법
시작 버튼 우클릭 -> 실행 -> winver 실행 후 버전 확인
* Windows 10 업데이트 방법
시작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업데이트 -> 업데이트 확인

 

2. 다운로드한 드라이버가 사용중인 운영체제 및 그래픽카드 모델과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https://www.nvidia.com/ko-kr/geforce/drivers/

4. 제품의 RGB LED 색상을 변경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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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GB LED는 갤럭시코리아 자료실의 Xtreme Tuner를 설치, 실행 후
RGB 탭에서 색상 및 효과 제어가 가능합니다.
제품이 RGB컨트롤이 지원되는 모델인지 확인해주세요.

[Xtreme Tuner 다운로드]

 

RTX 30, 40 시리즈 그래픽카드의 1-Click Sync 기능을 이용하면 외부 장치와 RGB효과를 동기화 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에 포함된 RGB 싱크 케이블을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또는 외부 RGB 컨트롤러)에 연결 후 메인보드 RGB 소프트웨어(또는 외부 컨트롤러)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1-Click Sync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Xtreme Tuner의 RGB 탭에서 MBSync를 끄거나 케이블 연결 해제 후 Xtreme Tuner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5. 팬속도를 수동으로 제어하고 싶어요

팬속도는 갤럭시코리아 자료실의 Xtreme Tuner를 설치, 실행 후
FAN 탭에서 수동 제어가 가능합니다.
[Xtreme Tuner 다운로드]

 

AUTO –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속도가 변경됩니다. (기본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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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 - 수동으로 팬속도를 특정 퍼센트 수치로 고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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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ANCE - 그래프 형태로 각 온도별 원하는 수치의 팬속도를 설정합니다.(가로축-GPU온도, 세로축-팬속도%)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 후 APPLY를 클릭하여 적용합니다.

6. 1-Click OC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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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코리아 자료실의 Xtreme Tuner를 설치, 실행 후
1-CLICK OC 탭에서 버튼 클릭하여 활성 후 하단의 APPLY를 클릭하면 적용됩니다.
적용 후 OC 탭에서 적용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Xtreme Tuner 다운로드]

 

7. 고주파음이 발생합니다.

고주파는 모든 전자제품(VGA포함)의 전원부에 전류가 흐르면서 발생되는 코일 떨림음이며 시스템 환경, 파워 서플라이, 전력설비, 선로품질, 접지유무, 개인차 등의 요소들에 의해 발생 및 그 정도의 차가 생기게 됩니다.
또한 제품에 기능상 문제를 일으키거나 수명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제품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고사양 그래픽카드나 고사양 게임, 높은 프레임 등 부하가 높을수록 많이 발생하며
제품마다 편차가 있을수는 있지만 모든 제품에서 발생합니다.
또한 게임 진행중이 아닌 로비, 로딩화면과 같이 특정 조건에서 프레임이 크게 오르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고주파는 정상입니다.
다음과 같은 부분을 먼저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게임 내 수직동기화 설정 사용
2. 멀티탭 교체
3. 접지 또는 접지해제
4. 파워 케이블 벽 콘센트로 바로 연결
5. 전원플러그 방향 변경
6. 파워 서플라이 교체
7. 드라이버 다른 버전으로 재설치 등
위 사항 중 조치할 수 있는 부분 확인 부탁 드리며 고주파로 불편을 지속적으로 느끼신다면

고객지원센터(02-701-0520)로 연락 주시어 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8. 무상보증기간이 끝난 후 유상수리가 가능한가요? (9XX,10XX제품군)

무상보증기간 만료 후 추가로 제품의 사후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당사는 수리업체(사설업체)로 제품을 이관하여

수리 가능 여부 및 유상 비용 결과를 수리업체(사설업체)를 통해 고객님께 개별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품 이관 시간 및 테스트, 수리로 인해 1~2주일정도 소요가 될 수 있습니다.
수리 업체 및 고객님의 의사결정에 의해 진행되는 부분으로, 당사(갤럭시) A/S 정책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9. HOF PANEL에 저장된 파일목록이 뜨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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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버튼 우클릭 -> 장치 관리자 -> 포트(COM & LPT) -> USB 직렬 장치(COM*)-> 속성 -> 포트 설정 -> 고급 -> COM 포트 번호 COM3으로 변경 -> 확인
이후 패널 재 연결 후 윈도우 트레이에서 HOF AI 우클릭하여 종료 후 재실행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변경 후에도 파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센터(02-701-052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0. 그래픽카드의 RGB를 메인보드와 연동이 가능한가요?

그래픽카드에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1-Click Sync 케이블을 이용하면 외부 장치와 RGB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12V RGB(4핀) - RTX 30 시리즈 SG, EX

5V ARGB(3핀) - RTX 30 시리즈 HOF, RTX 40 시리즈 


RGB 싱크 케이블을 그래픽카드와 메인보드(또는 외부 RGB 컨트롤러)에 연결 후 메인보드 RGB 소프트웨어(또는 외부 컨트롤러)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RTX 20 이하 제품은 외부 RGB 연동이 지원되지 않으며 Xtreme Tuner를 통한 자체 RGB 컨트롤만 가능합니다.

1-Click Sync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Xtreme Tuner의 RGB 탭에서 MBSync를 끄거나 케이블 연결 해제 후 Xtreme Tuner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11. 그래픽카드 팬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팬정지 기능(SET PRO)이 있는 모델의 경우 IDLE 상태에서 팬이 정지하여 무소음으로 작동합니다.
GPU 온도가 약 50도 이상 오르거나 그래픽카드에 부하가 걸려 전력소비량이 증가할 시에 팬이 작동됩니다.
게임 또는 벤치마크를 실행하여 그래픽카드에 부하를 걸거나 Xtreme Tuner를 이용하여 팬속도를 수동 설정하여 팬 작동여부를 확인해주세요.

12. 서멀그리스를 재도포 하고싶어요

서멀그리스 재도포는 그래픽카드 온도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에서 무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온도에 이상이 없으나 재도포를 요청하시는 경우 공임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직접 분해하여 재도포 하셔도 보증은 유지되나 분해, 조립 과정에서 제품 파손 등 과실이 발생할 경우

A/S 불이익(불가 또는 유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서멀패드 교체는 고객센터에서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서멀패드 임의 교체는 제품 개조에 해당되어 A/S 보증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13. GT730 D3 4GB LP모델 관련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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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모델

갤럭시 GALAX 지포스 GT730 D3 4GB LP

갤럭시 갤라즈 BOY 지포스 GT730 D3 4GB LP

 

해당 모델은 BIOS(Legacy)방식 부팅 시 POST 화면에서 약 20초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 CMOS 설정에서 CSM기능을 비활성화 하여 UEFI 방식으로 부팅할 경우 POST 시간이 줄어 빠른 부팅이 가능합니다.

 

최대 2개의 모니터까지 동시 출력 가능하며

최종 드라이버는 391.35버전을 지원합니다.(https://www.nvidia.co.kr/download/driverResults.aspx/132972/kr)

400번대 이후 드라이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설치 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 DDU(https://www.wagnardsoft.com/display-driver-uninstaller-ddu-)를 이용하여 드라이버 제거 후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