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안내 ]
갤럭시코리아는 VGA 제품에 쿨러까지도 책임지는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보증 서비스는 국내 유통된 제품에 한하여 지원되며,
제품에 부탁된 스티커에 적혀진 시리얼 넘버나 구매 당시 영수증을 기준으로 무상 보증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고객님께서 A/S를 받고자 하는 제품을 가지고 직접 내방하시거나 택배를 통해 입고가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A/S 관련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서울 용산구 원효로 41길 12 'Falling in Coffee' 2층
(02) 701-0520
평일: 9:30 ~ 17:00
점심시간: 12:00 ~ 1: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